× 공지 [보라카이] 최종 구매 금액 50만원 이상시.. 마사지 1시간 무료!!
#에이스보라카이 #보라카이 #픽업샌딩 #왕복 #칼리보공항 #보라카이리조트 #한인업체 #최고의서비스
[에이스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조인밴/합승밴
만족도 : 98% (1130 feedback)
1 인 45,000 원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한국인 운영 업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최고급 밴과 친절한 직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site-ma-s
 

[에이스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조인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까지
안전하게, 편안하게 모셔다 드리는 픽업샌딩 서비스입니다.
 

Highlights

- 칼리보 공항에서 헤메이지 않고 바로 만나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항에서 스케쥴을 다시 한번 확인해드려 귀국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보라카이의 스탭은 모두 픽업샌딩 서비스의 스페셜 리스트입니다.
- 한국인 직원이 칼리보 공항에 상주함으로써 응급상황시에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 누적 수송 고객 12만 돌파 (2024년 4월 기준) - 업체 최다 운송 인원
-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픽업샌딩 서비스 업체가 아닌, 오직 픽업샌딩만을 집중하는 업체!! 보라카이 유일!! 
- 전문 업체라 다릅니다. 모두 픽업샌딩에만 10년 이상의 베테랑 스텝이 안전하게 모십니다.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site-ma-s
 

일정(Itinerary):

- 픽업 : 칼리보 공항 -> 보라카이내 숙소이동
- 공항에서 나오신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 미팅
- 공항출구 맞은편에 직원 대기하고 있습니다.
- 피켓에 써있는 성함을 확인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 스케쥴 확인 후 차량 탑승
- 보라카이내로 들어가는 보트탑승을 위해 항구로 이동
- 항구 도착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과 체크인 진행
- 보트 탑승 후 이동
- 보라카이 도착!!
- 보라카이 도착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 인솔하에 트라이시클 탑승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 샌딩 : 보라카이 호텔(숙소) -> 칼리보 공항
- 귀국시 샌딩시간에 맞춰 당일 체크아웃 진행한 호텔에서 대기
- 에이스보라카이 미팅 후 출발
- 샌딩은 픽업의 역순으로 진행됩니다.
- 보라카이 호텔 -> 항구 -> 칼리보 공항
- 칼리보 공항 도착 후 해산

site-ma-s
site-ma-s
site-ma-s
 

여행 추가정보

site-ma-s
site-ma-s
site-ma-s
 

소요시간

- 일반적으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포함사항:

- Door to Door 서비스
- 칼리보 공항 보라카이 리조트 왕복 이동
-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 호텔 체크인 서비스 (요청시)
 

불포함사항:

- 포터 서비스 비용 [수고비(짐꾼)]  짐하나당 1회 30-50페소 (까띠클란 항구<-1회->보트<-1회->깍반 항구 / 편도 2회 / 왕복 총 4회 발생 약120-200페소 )
- 공항세 (1인 784페소)
 

site-ma-s
 

준비물:

-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바우처
- 호텔 바우처(인쇄)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신분증(여권 등) 개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특별팁:

- 가방과 어깨나 가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드립니다. 이 스티커는 호텔에 도착하실 때까지 띄지 마세요!

site-ma-s
 

기타 안내 사항: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만 4세(60개월 이하)까지는 무료이며 그 이상부터는 성인과 동일 금액입니다./아동 인원은 성인 인원을 초과할수 없으며, 좌석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터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휴대품 및 수하물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니,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국내선은 단독 서비스를 이용 바랍니다
- 필리핀 입국시 만 15세 미만 아동은 부모님이 영문등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버지 없이 어머니와 자녀 동반의 경우 | 민원 24를 통해서 미리 준비해주세요.)
- 사보이 / 페어웨이 / 모벤픽 / 크림슨 / 더린드 / 샹그릴라  등의 리조트들은 외부인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하므로 저희 직원이 들어가지 못합니다. 리조트 정문 ( 메인게이트) 미팅을 진행합니다.
- 서비스 가능 항공사(한국에서 출발/한국으로 도착하는 비행기만 / 2023년 6월 1일 현재) : 티웨이(TW139/TW140/TW189/TW190/TW9139/TW9140) | 에어서울(RS531/RS532) | 필리핀항공(PR489/PR488) | 에어부산(BX7435/BX445)
 

추가정보:

*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 안내(칼리보 국제 공항)
site-ma-s
칼리보 국제공항 청사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차량 탑승 및 대기가 어렵고, 대기 장소가 협소하여, 많은 손님들이 불편을 겪고 계십니다.
또한, 공항에 처음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의 각각의 요구사항으로 차량의 탑승이 지연되거나 지체되고 있습니다.

에이스 보라카이는 차량 탑승 장소인 칼리보 1등 라운지 카페원, 칼리보 유일 한식당 마시따과 제휴를 맺고 미팅센터를 오픈합니다.
고객님께서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직원을 만나 공항 도착시,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카페원)에서 차량에 탑승하실 때까지,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미팅센터 제공 내역 : 아이스티 무료 제공, 미팅센터 제공 및 음료 판매, 심카드 구매 및 도우미, 환전 안내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1시

site-ma-s

site-ma-s

 

이용방법: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투어설명

[에이스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조인밴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에이스보라카이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 후기

재미있는 가이드들이 투어를 지루하지 않게 해줬습니다!

by 오현민 / 2019-01-08

유쾌한 친구들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서비스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한국인 매니저가 너무 친절하세요!

by 이현성 / 2019-01-03

너무 만족한 서비스, 다음에도 역시 에이스 입니다!

작년 연말 생각하고 갔었는데. 역시 전문가들이라 문제 없이 척척

by 한사랑 / 2018-12-30

매년 크리스마스에 찾게되는데, 벌써 5년째입니다. 처음 2년은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을 이용하고, 그 다음해는 와그 에서 운영하는 허접한 서비스 이용하고, 그리고 투어파이브를 알게되어 포유를 이용했습니다. 그때 너무 고생해서 다시는 한인 업체 이용 안해야지 하다가...

그래도 투어파이브는 믿으니, 다시 문의하니 에이스보라카이가 포유의 모든 직원이 이적해서 만들어진 회사라고 하네요.. 포유보라카이는 보라카이 문 닫는다고 직원들 알아서 해라 버려서, 에이스 사장님이 용돈 주면서 함께 일하자고 몇달을 고생하셨다네요.. 

역시 믿을만한 서비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고생했는데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by 오진형 / 2018-11-24

부끄럽습니다. 비행기에 핸드폰을 두고온걸 보라카이 도착해서 알게되서 염치 불구하고 부탁드려서 겨우 찾았습니다. 여러므로 애써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뜻을 남깁니다.

아침에는 카페원 라운지에서 미팅하면서 음료수까지 신나요!

by 최미선 / 2018-11-12

픽업업체끼리 경쟁이 붙어서 인가요. 미팅센터 운영으로 시원한 아이스티에, 미팅도 시원하게 대기했습니다. 포유는 BK라운지를 이용한다는데. 도착해서 보니 밴이 어짜피 공항으로 못들어가서 카페원 라운지앞에서 다 차량미팅한다고 땡볕에 고생들 하시더라구요. 저는 에이스 보라카이 실장님의 안내에 따라서 시원하게 놀다가 차량 와서 밖엔 10초도 안있었어요.. 예해!! 감사합니다. 더운나라와서 좀 타도 되는데.ㅋㅋ

오픈적립금이벤트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