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최대 운송업체 사우스웨스트를 통해서 칼리보/까띠끌란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Door-to-Door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버스(밴) 픽업샌딩(왕복) - 칼리보 공항 버스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까지
안전하게, 편안하게 모셔다 드리는 픽업샌딩 서비스입니다.
- 보라카이 최대 운송업체 사우스웨스트를 통해서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 Door-to-Door 서비스 제공
-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픽업 : 칼리보 공항 -> 보라카이내 숙소이동
- 공항도착 후 이민국에서 출입국 신고를 마친 후,
- 붙이신 짐을 찾으시고 사우스웨스트 부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주황색 폴로 티쳐츠를 입고 있는 직원이 보이면,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 목적지가 적혀진 스티커와 항구세, 보트이용권을 받으신 후 사우스웨스트 직원들의 인솔하에 차량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육로이동 [깔리보 공항 -> 까띠끌란 선착장 : 버스/밴 이용 약 1시간 40분 ~ 2시간
- 보트이동 [까띠끌란 선착장 -> 보라카이 선착장 : 스피드보트/방카 이용 15분 ~ 20분
- 육로이동 [보라카이 선착장 -> 리조트/호텔 로비] : 멀티캡/트라이시클 이용 15분 (호텔 위치에 따라 최대 30분)
- 샌딩 : 보라카이 호텔(숙소) -> 칼리보 공항
- 귀국시 샌딩시간에 맞춰 당일 체크아웃 진행한 호텔에서 대기
- 호텔직원에게 사우스웨스트 픽업을 기다린다고 전달해두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우스웨스트 직원 미팅 후 출발
- 샌딩은 픽업의 역순으로 진행됩니다.
- 보라카이 호텔 -> 항구 -> 칼리보 공항
- 칼리보 공항 도착 후 해산
- 공항 사우스웨스트 부스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도 있으니 못찾으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바우처에 기재된 샌딩 시간과 날짜에 맞춰서 호텔로비에 대기해 주시면 됩니다.
- 로비에 대기시, 프론트데스크에 사우스웨스트 픽업서비스 대기를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체로 진행되는 픽업으로, 교통사정과 앞의 호텔의 손님에 따라 5~15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특히, 페어웨이즈 보라카이, 야팍 위치 리조트)
- 이동 중 생길 수 있는 변수(교통체증, 차량고장, 교통사고, 축제, 날씨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귀국편 출발시간 6시간~7시간전 픽업진행됩니다.
- 귀국시 픽업 시간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자필 동의서를 작성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단체로 이동하는 특성상 고객님들을 기다려주지 않으니,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대기해 주셔야 합니다.
- 늦으실 경우 노쇼(No-Show)처리로 이용에 불편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 왕복 공항 호텔 픽업
- Door to Door 서비스 ( 각 위치 포인트 가이드 서비스)
- 칼리보 공항 - 까띠끌란 선착창 구간 – 전용버스(밴)
- 까띠끌란 선착장 - 깍반 선착장 – 전용 스피드보트 혹은 전용 보트
- 깍반선착장 - 보라카이 리조트/호텔 로비 – 전용 차량(멀티캡, 트라이시클)
- 까띠끌란 선착장, 깍반 선착장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 매너팁
- 포터 서비스 비용 [수고비(짐꾼)] 짐하나당 1회 30-50페소 (까띠클란 항구<-1회->보트<-1회->깍반 항구 / 편도 2회 / 왕복 총 4회 발생 약120-200페소 ) | 직접 짐을 들고 이동하시면 추가비용 없음)
- 공항세 (국내선 – 200페소, 국제선 – 784페소)
-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바우처
- 호텔 바우처(인쇄본) :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신분증(여권 등) 개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공항에서 예약확인 시 발급되는 티켓은 재발급되지 않으니 꼭 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 만 2세 미만 유아 무료
- 만 2세 이상 성인과 요금이 같음
- 조인픽업으로 구간마다 일정에 따라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터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휴대품 및 수하물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니,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필리핀 입국시 만 15세 미만 아동은 부모님이 영문등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버지 없이 어머니와 자녀 동반의 경우 | 민원 24를 통해서 미리 준비해주세요.)
세계 3대 비치중 한곳으로 꼽히는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를 구경하시기 위해서는 칼리보 공항으로부터 보라카이 섬으로 이동을 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그 단계가 매우 복잡해서 개인적으로 개별적으로 이동하시기에는 너무 불편합니다.
개별적으로 가시는 손님은 버스, 보트, 트라이시클로 이어지는 이동과정을 직접 일일이 지불하셔야 하는데요.
가격도 비싸고, 시간도 더 걸립니다.
그래서 보라카이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90%가량의 손님들이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픽업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칼리보 공항에서 투어파이브에서 받으신 바우처를 사우스웨스트 부스에서 체크인 하듯 제출하시면, 바로 발권과 수속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원에 따라서 전용 버스와 밴, 전용 스피드보트로 고객님들을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숙소까지 각 포인트에 현지 전문 가이드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그간 불편하게 봉고차와 필리핀 전통보트로 힘들게 가셨던 분들에게는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의 특별한 서비스로 더욱더 편리한 여행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현지 사우스웨스트 직원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버스(밴) 픽업샌딩(왕복) - 칼리보 공항 버스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사우스웨스트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네, 사우스웨스트는 샌딩 시간이 가장 빠릅니다. 그러나 그 만큼 안전하게 공항에 가실 수 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빨라서 조금 늦추시고 싶다면, 디몰 사우스웨스트 사무실에서 일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통 한시간 정도 늦게 나가실수는 있는데요. 대신 웨이버라는 시간이 지체되어 비행기를 놓쳐도 문제삼지 않겠다는 동의서를 작성하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희를 통한 변경은 어렵지만, 사무실에서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조인밴의 경우 만 4세까지 무료이나, 사우스웨스트 상품은 만 2세까지만 무료이며, 그 이상은 성인 요금과 같습니다.
by 한석민 / 2023-11-29
다만 픽업시간이 한인 업체보다 이른게 흠이지만, 그래도 잘 버스가 저는 멀미가 덜해서 좋더라구요.
일찍 가게 되는 만큼 아무래도 라운지 이용은 필수 입니다.
by 이연희 / 2022-09-17
공항앞에서 바로 대기하고 있네요 유니폼 색이 눈에 띄어서 찾기 쉬워서 좋았어요!
by 이동혁 / 2022-09-09
제일 유명한 곳이라 믿고 예약했습니다. 좋아요.
by 이한희 / 2022-08-12
보라카이 3번째인데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니폼만 잘 따라다니시면 문제없습니다.
by 전수진 / 2019-03-13
새벽에 도착해서 전전긍긍했는데 진짜 빠르게 잘 도착했고요 배도 잘 탔고요 새벽3시인데도 운행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칼리보에서 돌아올때 ㅠㅠ 저희팀 일원이 벤에 핸드폰을 놓고내렸는데 기적같이 오토바이 딜리버리 해주셔서 겨우 살아남았네요 정말 산 간증입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늘 번창하세요